[대학혁신사업] 2022-1학기 기초학력증진클리닉 신청 안내
- 2022-04-0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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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-2. 2022-1학기 기초학력증진클리닉 참가 신청서.hwp
2. 기초학력증진클리닉 온라인 클리닉 수강신청 및 질의 방법.pdf
3-1. 기초학력증진클리닉 오프라인 상담 신청 방법.pdf
3-2. 기초학력증진클리닉 오프라인 질의사항 양식.hwp
'창조적으로 혁신하는 대학, 세상의 변화를 선도하는 대학' '혁신과 협력을 통한 동남권 최고 사학'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동 의 대 학 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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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 신 | 수신자참조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(경 유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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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목 | [대학혁신사업] 2022-1학기 기초학력증진클리닉 신청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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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혁신처에서는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DEU형 기초교육 강화 및 내실화를 위하여 2022-1학기 기초학력증진클리닉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본교 재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1. 목적 및 내용: 기초학습능력 증진을 원하는 재학생에게 기초학력증진클리닉 온라인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고, 기초학습영역(글쓰기, 영어, 수학) 전담교원의 맞춤형 클리닉을 지원 2. 운영기간: 2022. 03. 14. ~ 2022. 06. 14. 3. 지원대상: 기초학습능력(글쓰기, 영어, 수학) 증진을 원하는 재학생 4. 운영절차
5. 클리닉 질의 내용 1) D-MOOC 영상 시청 후 관련 내용에 대한 질의 2) 글쓰기, 영어, 수학 영역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 질의 6. 신청 안내 가. 신청 방법: DAP시스템 로그인 ⇨ 커리어 ⇨ 역량개발 ⇨ 비교과프로그램 신청 ⇨ ‘기초학력증진클리닉(영역)’ 신청하기 ⇨ 신청서 첨부 ⇨ 신청 버튼 클릭 ⇨ 접수완료 시, 동의알림이를 통한 개별 공지 나. 신청기간: 운영기간 내 상시 접수 가능 7. 지원사항 가. 학생 1인당 신청한 영역 안에서 클리닉 2회 이상 참여자에 한하여 비교과 통합 마일리지 지급
나. 참여 학생 대상으로 우수 수기 선정 및 장학금 지급 8. 문의사항: 콜라보교육센터 이효정(☎051-890-2109)
붙임 1-1. 2022-1학기 기초학력증진클리닉 신청 안내 1부 1-2. 2022-1학기 기초학력증진클리닉 참가 신청서 1부 2. 기초학력증진클리닉 온라인 클리닉 수강신청 및 질의방법 1부 3-1. 기초학력증진클리닉 오프라인 상담 신청 방법 1부 3-2. 기초학력증진클리닉 오프라인 질의사항 양식 1부. 끝.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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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신자 | 대1-10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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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자 | 이효정 | 콜라보교육센터실장 | 박동춘 | 교육혁신처장직무대리 | 전결03/28 최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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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조자 | 콜라보교육센터소장 | 김대곤 | 교육혁신지원센터소장 | 출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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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신 | 담당자 | 신용삼 | 공과대학행정지원실장 | 박병화 | 공과대학부학장 | 허창순 | 공과대학장 | 03/30 권태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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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신 | 담당자 | 류지혜 | 식품공학전공주임교수 |
| 바이오응용공학부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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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행 | 콜라보교육센터-89 | ( | 2022.03.28 | ) | 접수 | 식품공학-158 | ( | 2022.03.30 | )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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